반응형

비주얼 스튜디오 코드 내에서 필수적으로 다운로드해야 하는 익스텐션 5가지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HTML5, CSS3, Java Script, Jqeury를 적용하기 위해서는 Vscode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사용하기도 편안하고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사용하곤 합니다. 모든 익스텐션을 다운로드해서 적용하면, 컴퓨터 또는 노트북에 무리가 받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실제로 사용되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주얼 스튜디오 코드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비주얼 스튜디오 코드 다운로드 방법 알아보기 >>

비주얼 스튜디오 코드 익스텐션

비주얼 스튜디오 코드

비주얼 스튜디오 코드를 접속하면 위와 같은 작은 빨간색 박스을 클릭하고 검색창 내에 아래와 같은 5가지 익스텐션을 다운로드하면 합니다.

필수 익스텐션 설치 파일

비주얼 스튜디오 코드

필수 익스텐션은 Live Server, Remote - SSH, Remote - SSH : Editing, Vscode-icons, ftp-simple입니다.검색창 내에 설치할 파일 이름을 클릭하면, Install이라고 표시가 뜹니다. Install을 누르고, 일정 시간이 지나면 위와 같이 Disable과 Uninstall 표시가 뜹니다. 해당 표시가 뜨면 정상적으로 설치가 완료되었다는 표시입니다.

필수 익스텐션 설치 완료 확인 방법

Visual Studio Code Extension

위에 보이는 5가지 익스텐션을 설치 완료하게 되면, 가장 작은 박스를 클릭하고, 검색창 내에 내용을 지우면 위와 같이 본인이 설치한 파일 5가지를 볼 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은 기본적인 익스텐션이며 HTML을 처음 시작하는 분들에게는 권하는 파일입니다. 추가적으로 내용이 필요한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겠습니다.

파일질라 다운로드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파일질라 다운로드 방법 알아보기 >>

 

포토샵 무료 사이트 크랙 다운로드 방법

포토샵 무료 사이트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등 어도비 관련된 제품들이 이용하기 위해서는 일정 금액을 내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크랙 자체를

smartkorea.tistory.com

 

닷홈 무료 웹호스팅 도메인 제작 방법 절차 알아보기

닷홈 내에서 무료 웹호스팅 도메인 제작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무료 웹호스팅이기에 트래픽에 대한 부분이 제약이 될 수 있습니다. 다만, 저처럼 HTML5, CSS3에 관련된 내용을 공부

smartkorea.tistory.com

 

포토샵 도구 모음과 도구바 기능 알아보기

포토샵 도구 이름과 기능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포토샵 내에서 작업할 경우,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능을 모아둔 곳이 도구바입니다. 모양을 통해서 기능에 대한 내용을 파악할 수 있습

smartkorea.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