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파일질라 공식 홈페이지 다운로드 신청 홈페이지 및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웹호스팅 또는 이미지 호스팅, 홈페이지 제작을 해야할 때, 파일 전송을 통한 작업이 FTP입니다. 컴퓨터 내에 있는 파일들을 FTP 서버를 옮기기 위해서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반 유저분들이 사용하기 좋은 파일질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파일질라는 사용하는 이유는 무료 프로그램이면서도 사용 방법이 간단하기 때문입니다.

 

파일질라란?

오픈 소스 크로스 플랫폼의 자유 소프트웨어인 FTP 소프트웨어입니다. 파일질라 클라이언트와 파일질라 서버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윈도우, MacOS, 리눅스, FTP, SFTP, FTPS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파일질라 공식 홈페이지로 가기 위해서는 아래의 링크 또는 배너를 클릭하면 바로 이동합니다.

파일질라 공식 홈페이지 주소 바로가기 >>

파일질라 다운로드 방법

위에 보이는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할 경우, 아래와 같은 화면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일반 유저분들은 "Download FileZillz Clinet"를 클릭합니다. 다만, 윈도우 유저인 경우에는 Server 항목을 클릭합니다.

파일질라 다운로드 방법 1

파일질라 무료버전부터 프로버전 라인업이 되어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사 내에서 고기능을 요구할 때는 파일질라 프로버전을 사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단순히, FTP 파일 전송을 목적을 하시는 분들은 무료 버전을 사용해도 문제가 없으니 참고 바랍니다.

파일질라 다운로드 방법 2

설치된 앱을 시작하게 되면, Agree 또는 Next를 눌러서 진행합니다. 해당 버튼을 누르기 전, 2가지 선택 옵션이 보입니다. Upgrade FileZila using previous settings (recommended) -> anyone who uses this computer (all users) 순서대로 클릭해서 진행하면 됩니다.

 

다만, 파일질라를 설치할 때, C드라이브가 아닌 D드라이브 또는 외장하드에 설치하시는 것을 권고드립니다. 그 이유는 C드라이브는 자체적으로 보안이 걸리기 때문에,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다운로드 과정 중 마지막에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해당 내용은 알약과 같은 백신 프로그램을 설치하라는 말이기 때문에, Decline을 눌러서 설치하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파일질라 공식 홈페이지로 가기 위해서는 아래의 링크을 클릭하면 바로 이동합니다.

파일질라 공식 홈페이지 주소 바로가기 >>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픽 기초 지식 벡터와 비트맵 차이

포토샵 내에서 가장 기본적인 벡터와 비트맵에 대한 차이를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컴퓨터에서 사용하는 이미지의 형식은 크게 2가지 형태인 벡터와 비트맵입니다. 포토샵에서 다루는 형식은 비

smartkorea.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